The Rumble Fish 2
2005년 Dimps에서 개발한 전설적인 아케이드 게임. 이 격투 게임은 S.M.A의 부드러운 영상 표현과 2종류의게이지 시스템으로 높은 수준의 전략을 선보여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최신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격투 게임 개발에 참여한 Dimps의 최초의 오리지널 대전 격투 게임. 오펜스/디펜스로 2개의 게이지 시스템과 S.M.A.(스무스 모델 애니메이션)로 매끄러운 2D 영상 표현을 선보여 2005년의 출시 후부터 꾸준히 격투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콘솔의 새로운 기능으로 현대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 제공. 콘솔 버전에는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대전 모드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의 지연을 수정하는 Rollback Netcode를 사용하여 효율적인 온라인 경험을 안겨줍니다. 16:9 와이드 스크린 지원, AI 및 훈련 모드로 집에서 편안하게 게임을 온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사항: 관전자 기능, 재시합 선택 기능, 리플레이 기능, 전투 지역과 시합 시간 설정, 어시스트 모드, 각 캐릭터 신규 색상 추가, 부스트 다이브 버튼 할당, 트레이닝 모드 개선(캐릭터 고유 게이지 설정, 캐릭터 위치 및 파츠 크래시 초기화, 적의 공격 및 회피와 그라운드 리커버리 설정, 자동 리커버리 타이밍 조정) 스토리 20세기 말… 대규모 자연재해가 한 나라의 동부를 강타했다. 이 재해로 인하여 금융분야가 소멸하며, 큰 인명 피해를 초래했다. 21세기 초에 일반적으로 프로브로 알려진 대기업 PROBE-NEXUS는 동부 지역의 재건에 힘을 쓰기 시작했다. 막대한 자산과 최첨단 기술을 재건에 쏟아부었다. 오래된 고층 빌딩을 능가하는 마천루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형성된 그 장소는 존 프라임이라고 명명되어 신세기의 상징으로 화려한 탄생을 장식했다. 그리고 지금, 서쪽 블록의 미개발 지역에는 슬럼가라는 지역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