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HOT
"훌륭한 게임임을 보증한다." – destructoid, 9/10 "몇 년간 플레이한 슈팅 게임 중 가장 혁신적인 게임이다." – Jimquisition 9.5/10 "지금까지 해본 그 어떤 게임과도 다르다." – Polygon 9/10 "시스템 쇼크, 하프라이프와 같은 수준에 놓아도 될 경지." – The Daily Dot 5/5 "SUPERHOT은 내가 몇 년간 플레이한 슈팅 게임 중에서도 가장 혁신적인 게임이다!" – Washington Post 신중한 전략과 동시에 혼란스러운 전투. 이 두 경계를 없앤 SUPERHOT은 당신이 움직일 때만 시간이 흐르는 형태의 FPS 프랜차이즈입니다. 자동으로 회복되는 체력 게이지 따윈 없습니다. 집기 편리하게 놓인 탄약도 없습니다. 무장한 적들에게 둘러싸인 채 오로지 혼자 힘으로 적들에게서 무기를 빼앗아 쏘고, 베며, 느리게 날아오는 총탄을 헤치며 나아가야 합니다.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그래픽과 함께, SUPERHOT은 FPS 장르에 틀을 깨는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SUPERHOT의 정제되고 간결한 시각적 표현은 게임에서 제일 중요한 물 흐르듯 부드러운 플레이 및 영화처럼 아름다운 전투에 집중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30개월에 걸친 제작 기간. 수천 시간을 개발 및 디자인에 투입하였습니다. 7일 동안 개최된 FPS 게임 잼에서 조용히 시작했던 SUPERHOT은, 이내 킥스타터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든 후 업계 전문가들이 포진한 수많은 시상식의 후보에 오르고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SUPERHOT은 헌신적인 인디 개발팀과 전 세계에서 모인 수천 후원자의 땀과 애정이 담긴 결과물입니다. 벌써 빠지신 것 같나요? 누구보다 더 생생하게 체험하고 싶으십니까? SUPERHOT VR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당신의 뜻대로 진행됩니다. 남의 지시를 받는 일은 없습니다. MIND CONTROL DELETE만이 여러분을 자유로이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