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dew Island
❤️ 따뜻한 농장 가게 🛒 - 이 매혹적인 세계에 조화를 되찾아 주세요! 💫 이 아늑한 농장 게임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농장 가게를 운영해야 합니다. 동물과 농장을 돌보고, 귀여운 숲 주민들에게 상품을 판매하며, 섬을 업그레이드하고 하모니 트리의 작은 주문을 완료하여 섬에 다시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 농업: 식물을 돌보고, 비료를 만들며 농산물을 판매하세요. 🛒 농장 가게: 가게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숲 주민들과 가격을 협상하세요. ⚒️ 자원 채집: 농장을 개선하기 위해 목재, 돌, 잡초를 모으세요. 🧑‍🎨 캐릭터 편집기: 완벽한 개성을 창조하기 위해 캐릭터의 외모를 사용자 지정하세요. 🐑 동물: 동물에게 먹이를 주고, 교감하며, 달걀과 우유를 얻기 위해 유대감을 형성하세요. 🐈 반려 동물: 반려 동물에게 이름을 붙이고, 교감하며, 섬 곳곳에서 여러분을 따르게 하세요. ☯️ 하모니 트리 퀘스트: 주문을 완료하여 하모니 트리를 치유하고 작은 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 상인 톰테: 친절한 상인에게서 씨앗, 동물 등을 구매하세요. 👷🏽‍♂️ 업그레이드 시스템: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집, 헛간, 도구를 개선하세요. ❤️ 관계: 친근한 섬 주민들과 친구가 되거나 데이트를 하며 우정을 쌓거나, 어쩌면 그 이상을 추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