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War: Infinity
Space War: Infinity의 매혹적인 우주 세계에 몰두하세요. 반 프로시저럴한 게임 플레이로 매번 고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어떤 미션도 동일하지 않아 끊임없는 흥분과 놀라움을 보장합니다. - 반 프로시저럴한 슈팅 게임에서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 게임을 진행하고 레벨 업하면서 우주선을 진화시켜보세요. - 게임 중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무기를 해제하세요. - 5명의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세요. - 무한 플레이! 모든 미션을 완료한 후 실시간으로 생성된 적들의 - 파도에 맞서 랭크를 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