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 Cat Games Bundle (Xbox Only)
이 번들에는 Synnergy Circle Games에서 제작한 두 가지 고양이 테마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회를 잡아 컬렉션을 완성하고 모든 고양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보세요! 게임 1: 총을 든 고양이 《총을 든 고양이》는 로그라이트 요소가 포함된 2D 캐주얼 게임입니다. 전투 중 전략적 결정을 내리며 작은 새끼 고양이에서 강력하고 위압적인 고양이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진화시키고 강력한 능력으로 적군을 압도하세요. 엄청난 화력을 동원해 수많은 적을 물리치고 장군들을 쓰러뜨리며 마침내 냥스토피아에 도달하세요. 게임 2: 슈퍼 아스트로 캣 운석에 의해 고향 행성이 파괴된 후, 고양이들은 우주선에 몸을 싣고 새로운 정착 가능 행성을 찾는 여정을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슈퍼 아스트로 캣은 행성을 탐험하고 적합한 정착지를 결정하는 임무를 가진 영웅입니다. 임무를 완료하고 고양이 종족을 멸종에서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