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with Guns Bundle (Windows + Xbox)
Cats with Guns 는 로그라이트 요소가 포함된 2D 캐주얼 게임으로, 전투 중 전략적인 결정을 내리며 작은 새끼 고양이에서 강력하고 위협적인 고양이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진화시키고 강력한 능력으로 적의 군대를 압도하세요. 엄청난 화력으로 수많은 적을 물리치고 장군들을 처치하여 결국 미야우토피아에 도달하세요. 게임은 고양이들이 행복하게 살았던 미야우토피아 외곽에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쥐들이 침략하여 고양이들이 도망치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아홉 목숨 여단이라는 결의에 찬 고양이들이 쥐의 무리로부터 도시를 되찾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이야기는 고양이들이 적의 물결을 돌파하고, 결국 쥐 침략의 리더와 맞서 싸우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