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Raptor
올드스쿨 슛뎀업 스타일로 우주를 되찾으세요! 90년대 클래식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수직 슛뎀업 게임, RedRaptor 속에서 레트로 아케이드 모험을 시작하세요!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연합군 군대를 거의 전멸시킨 정체불명의 위협 세력을 막아내는 임무를 수행하세요. 끝까지 살아남아 적을 물리치고 싶다면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고 실력을 키워야 할 것입니다! 적의 우주선 무리와 환경 위험 요소가 당신을 공격하는 하늘, 행성 저궤도, 적 우주정거장, 소행성 지대 등의 지역으로 떠나세요. 실드를 관리하고 체력을 유지하세요! 도전할 때마다 무기 레벨부터 레이저, 호위 우주선까지, 우주선의 능력치를 끌어올리는 지속되는 업그레이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과연 5개의 총알지옥 액션 스테이지에서 살아남아 우주 심연의 너머에서 기다리는 존재의 정체를 파헤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