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ype Dimensions III
먼 미래, 인류는 사상 최악의 위협과 마주하게 된다. 그것은 접촉하는 모든 것을 오염시키고 흡수하는 끔찍한 바이오 메카닉 생명체, 바이도 제국이다. 바이도는 본래 인간이 무기로 창조한 존재였으나, 실험은 곧 통제를 벗어났다. 이제 바이도는 정상적인 공간을 넘어 존재하며, 끊임없이 인간의 현실 세계를 침공하려 한다. 수차례의 전쟁과 멸종 직전의 위기를 겪은 후, 바이도는 더욱 강력하고 적응력이 뛰어나며 훨씬 더 공격적인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다. 이 새로운 침공에 맞서기 위해 지구 우주군은 최첨단 전투기 R-90 라그나로크를 개발한다. 이는 차세대 R-Type 기체다. R-90의 파일럿이 된 당신은 정상 공간과 왜곡된 바이도 차원을 오가는 극도로 위험한 전장에 투입된다. 임무는 단 하나—적의 심장부 깊숙이 침투해 바이도의 핵심 네트워크를 파괴하고, 인류가 완전히 집어삼켜지기 전에 제국의 심장을 파괴하는 것이다. 《R-Type Dimensions III》는 아케이드 원작이 지닌 긴장감, 정밀한 조작감, 창의적인 적 디자인을 새로운 세대로 계승한다. 모든 스테이지, 보스, 탄막 패턴은 고급 3D 그래픽과 향상된 애니메이션, 정교한 환경으로 새롭게 재구성되었으며, R-Type 특유의 상징적인 분위기는 그대로 유지된다. 《R-Type Dimensions》와 《R-Type Dimensions EX》의 유산을 바탕으로, 《Dimensions III》는 최신 비주얼과 사운드, 확장된 게임 모드, 다양한 신규 기능을 통해 R-Type 클래식 시대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는 현대적 경험을 선사한다. 특징: - 모든 자산을 새롭게 재구성한 완전 리마스터 경험 - 새로운 점수 및 생존 메커니즘이 추가된 로컬 협동 플레이 -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조작 설정과 편의 기능 - 3D 카메라 설정 (일반 / 크레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