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ppet House
Puppet House는 공포 생존 게임입니다. 버려지고 유령이 나오는 장소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진작가 Rick Evans의 역할을 맡아보세요. 고인이 된 피터 힐의 저택을 방문하여 그곳의 어두운 역사를 밝힐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미스터리 스토리 언론은 고(故) 복화술사 피터 힐(Peter Hill)이 소유한 부동산에서 충격적인 비명소리가 들린다는 보도를 계속해서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건을 조사하려는 시도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오랫동안 버려진 이 집에서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 위험한 조사 진실을 밝히기 위해 피터 힐의 집에 숨겨진 퍼즐을 풀어보세요. 영리함뿐만 아니라 논리적 사고도 요구하는 과제에 도전해 보세요. 당신의 정신은 시험을 받게 될 것이며 잘못된 결정은 비극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잊혀진 저택 과거와 현재의 그림자가 얽혀 있는 어두운 복도를 걸어보세요. 주의 깊게 둘러보세요. 잊혀진 기념품에는 피터 힐 집의 알려지지 않은 역사에 대한 열쇠가 숨겨져 있습니다. 버려진 부동산 부지를 검색하고 답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