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7th Guest Remake
유명 게임 The 7th Guest가 최신 기술로 견줄 데 없는 분위기와 함께 다시 찾아옵니다. 여섯 명의 손님이 불길한 저택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무언가 사악한 존재가 저택에서 이들을 노립니다. 부유한 은둔자이자 장난감 제작자인 헨리 스타우프는 그림자 속에 숨어 있고, 미스터리에 싸인 어둠의 힘이 이곳에서 느껴집니다. 일곱 번째 손님은 누구일까요? 헨리가 손님들에게 원하는 건 뭘까요? 그리고 살아남아 이 이야기를 전하게 되는 사람은 과연 누가 될까요? 끔찍한 저택을 탐험할 수록 퍼즐의 난이도는 높아지며 구석구석 여러분을 노리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저택의 모든 그림자, 삐걱거리는 소리와 깜박이는 불이 긴장감을 자아내고, 저택은 점차 비밀을 드러냅니다. The 7th Guest는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과 귀신 들린 집 탐험, 오싹한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궁극의 미스터리 모험을 선사합니다. - 볼류메트릭 비디오를 통한 시네마틱 스토리텔링: 이야기 속으로 직접 들어가 보세요. 최첨단 기술로 새롭게 촬영된 볼류메트릭 비디오 기술을 사용해 실제 배우들의 연기를 완전한 3D로 담아내어, 플레이어를 미스터리의 중심인 헨리 스타우프의 저택 한가운데로 끌어들입니다. 실제 배우들이 게임 세계 속에 등장해 모든 조우에 더욱 생생하고 불안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 독창적이고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 게임플레이: 각광받는 동시에 두려움의 대상이기도 한 귀신 들린 저택이 고품질 비주얼로 살아 움직입니다. 새롭게 정교하게 설계된 수작업 퍼즐들이 등장하며, 각각의 퍼즐은 스토리와 저택의 공식 설정에 깊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원작에 대한 오마주가 담긴 익숙한 요소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환경: 귀신 들린 저택이 고품질 비주얼과 교묘한 착시 효과와 함께 플레이어 주변에서 계속 움직이고 변화합니다. 으스스한 저택 구석구석을 모두 조사해 보세요. 새로운 방을 열고,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점점 다가오는 공포 속에서도 끝까지 정신을 바짝 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