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ide - Full Board Pack
이것으로 끝이라고 생각했나? 간단한 질책으로 끝날 줄 알았나? Oxide - Full Board Pack으로 완전히 무섭고 내장적인 경험을 생존하세요! Oxide Room 208 오래된 실험실에 갇힌 8명의 사람들이 액션으로 가득 찬 이 끔찍한 몸의 공포 게임에서 그들의 마지막 순간을 살아남으려고 합니다. Oxide Room 208은 살과 광기의 경계가 흐릿해지는 어둡고 뒤틀린 환경에서 당신의 두려움에 맞서도록 도전합니다. Oxide Room 104 방 탈출 게임 플레이가 있는 소름 돋는 몸의 공포 게임입니다. 잘못된 결정이 매튜를 이 끔찍한 모텔로 이끌었습니다. 이제 어떻게 탈출할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살아남아 탈출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