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ide Room 104
방탈출 플레이와 액션을 합친 Oxide Room 104는 낡은 모텔을 배경으로, 뼛속까지 오싹해지는 기이한 신체로 공포를 자아내는 게임입니다. 무자비한 과학자에게 납치당한 당신은 끔찍한 생물의 추격을 받으며 현실에서처럼 상식을 활용하여 탈출해야 합니다. 과연 Oxide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모텔의 욕조에서 알몸으로 부상을 입은 채, 무슨 일인지 알 수 없는 상태로 깨어납니다. 일이 잘못되었다는 것만 기억하고 있는 상황에서, 무슨 수를 써서든 이곳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이제부터는 모든 행동이 여러 엔딩 중 하나로 이어집니다. 미리 경고하죠. 수많은 결과 중에 좋은 결과는 오직 하나뿐입니다... 수많은 선택지와 문제 해결 방법, 그리고 다른 길들이 있습니다. 어떤 행동은 주변에 대한 당신의 인지를 완전히 바꾸고, 갑작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잘못된 결정이 삶과 죽음이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