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패닉
초속 로그라이크! 대량의 몬스터 공격, 로그라이크의 짜릿한 부분 신속 진입! 선택 두 배, 더 많은 직업 해제, 독특한 재능 개발, 당신이 영웅! 로그라이크의 가장 짜릿한 부분에 빠르게 도달, 진정한 시간의 살인자! 화면 가득 몬스터와 마주해도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직업을 해제하고, 선호하는 재능을 업그레이드하며, 수백에서 수천의 몬스터에 맞서십시오. 당신의 선택을 하고, 당신만의 스타일로 플레이하세요! 하지만, 먼저 생존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 특징: + 다양한 직업 해제 가능: 기사, 사무라이, 독극물 학자, 메이드, 늑대인간, 마법사, 선호하는 직업을 선택하세요. + 더 많은 몬스터. 화면 가득 수백에서 수천의 몬스터가 몰려오며, 당신은 이 거센 몬스터의 파도와 혼자 맞서야 합니다. + 20가지 이상의 무기 중에서 선택, 각 무기는 10가지 이상의 분기 옵션이 있습니다! +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 각 선택을 중요하게 하고, 당신만의 스타일로 플레이하세요! + 다양한 재능 업그레이드로, 당신의 캐릭터를 더욱 독특하게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