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archy
기지를 짓고, 자원을 관리하고, 수수께끼의 숲을 탐험하고, 적을 정복해야 하는 이 2D 횡스크롤 전략 게임 속에서 당신의 전략적 재능을 마음껏 펼쳐 보세요. - 당신을 따르는 군대를 만들고 명령을 내리세요! - 매일 밤 기지를 방어하세요. - 파성망치, 탑, 투석기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는 공성 시스템. - 수수께끼의 숲을 탐험하고 그 안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 특정 임무를 취소하고 사냥을 하면서 왕국을 세밀하게 관리하세요. - 로컬 분할 화면 협동 모드로 친구, 가족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 여름, 가을, 겨울의 계절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