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Man Zero/ZX Legacy Collection
"Mega Man Zero", "Mega Man Zero 2", "Mega Man Zero 3", "Mega Man Zero 4", "Mega Man ZX", "Mega Man ZX Advent"의 6작품이 하나로! 시리즈의 아트를 망라한 'Gallery', 게임 BGM을 들을 수 있는 'Music Player'도 탑재. 스토리 위주로 즐기기 위한 'Casual Mode'와 'Save-Assist'등의 기능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또한, 신규 게임 모드 'Z Chaser'가 랭킹 보드에 대응하여 전 세계의 플레이어에게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