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Man Zero/ZX Reploid Remixes
게임 안 일부 BGM(6곡)이 변경될 뿐만 아니라 뮤직 플레이어에 과거 시리즈를 통해 활약한 작곡가에 의한 스페셜 어레인지 트랙(4곡)이 추가되는 다운로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