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Infinite
무료 멀티 플레이: 재해석된 Halo의 유명한 멀티 플레이를 무료로 경험하세요! 매치 메이킹에 70개 이상의 지도와, 수 십억 가지의 사용자 지정 설정, 그리고 무수한 커뮤니티 포지 창작물을 경험할 수 있는 Halo Infinite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방대한 멀티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격렬한 랭킹 모드부터, 전혀 예측하지 못한 혼란이 가득한 사용자 지정 게임까지 플레이하거나, 심지어는 웨이브 기반의 서바이벌 모드 총격전인 킹 오브 더 힐에서 협동 플레이를 비롯한 전례 없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즐겨보세요. 모든 플레이어들의 기호와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게 하나쯤은 있을 테니, 이제 슈트를 착용하고 화력조를 집결시키세요! 포지 베타: Halo의 전설적인 콘텐츠 창작 도구는 새로운 비주얼 스크립트 엔진, 모드 편집기, 오브젝트 스케일링, 조명 및 오디오 도구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해졌으며, 선명도와 오브젝트 버짓 한계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포지에는 강력한 AI 툴킷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이 캠페인 AI를 자신들의 창작물에 추가할 수 있게 합니다. 이전 Halo 타이틀의 대표적인 경험을 재현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것들을 창작할 수도 있는 만큼, 스릴 넘치는 커스텀 지도 및 게임 모드에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크로스 생성 및 크로스 플랫폼 게이밍: Halo Infinite는 Xbox One 및 최신 콘솔들과 PC에서 4K 그래픽 및 월드 클래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한 놀라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Xbox Series X 및 지원되는 PC에서는 120FPS와 아주 빨라진 로딩타임과 같은 향상된 기능으로 원활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하여 새로운 세대의 게이밍으로 여러분을 인도합니다.* *Xbox Series X 콘솔 및 호환되는 PC의 최대 120FPS와 4K 울트라 HD 기능은 지원되는 맵과 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지원되는 TV 또는 모니터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