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ash
GigaBash는 고전적인 괴수 영화의 입이 떡 벌어질 듯한 규모와 Power Stone, Super Smash Bros. Ultimate, War of the Monsters와 같은 게임의 혼란과 창의력을 혼합한 게임입니다. 온갖 난동을 부리며 다니는 Titan을 플레이하거나 Titan을 사냥하는 메카로 플레이하면서 하늘로부터 번개를 소환하거나, 라디오 타워를 배턴으로 사용하거나 어느 한 지역 전체와 적들을 말아서 하나의 거대한 눈덩이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충분히 재앙을 불러일으키고 나면 최종 형태인 무시무시하고 거대한 S-Class로 변신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