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tion Zero는 친숙하지만 적대적인 스웨덴의 Östertörn라는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합니다. 한때는 평화로웠던 고향에 이제 불가사의하고 파괴적인 기계 적의 침략을 받았습니다. 기계 부대에 맞서 아드레날린이 요동치는 게릴라전에 참여하면서 현명하게 전투를 선택해야 합니다. 적대적인 오픈 월드 모험 모든 거리, 모든 숲속, 모든 벙커의 깊은 곳까지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스웨덴 냉전 시대에 영감을 받은 방대한 지도를 탐험해 보세요. 긴박한 게릴라전 정교하고 파괴적인 기계를 상대로 한 긴박한 전투에 참여하세요. 혼자 또는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사냥하기 위해 설계된 가차 없는 적을 능가할 수 있을까요? 경험을 통해 성장 기계에 맞서 싸우는 경험이 쌓이면서 더욱 강해집니다. 쓰러진 적에게서 부품을 찾아 장비, 무기, 탄약을 만드는 데 사용하세요. 섬 전체에 나만의 기지를 건설하여 강화하고, 고향을 되찾는 겁니다! 기계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 발견 Östertörn 지역에서 실제로 일어난 일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