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새로운 종류의 바이크를 타고 Östertörn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고, 시끄럽고, 짜릿합니다! 바이크를 타면 목적지에 더욱 신속하게 도착할 수 있지만, 운전하려면 연료가 필요합니다. 갑자기 휘발유가 바닥나지 않도록 전략적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버려진 자동차와 주유소를 확인하고 연료를 보충할 연료통을 찾아보세요. 아니면 직접 연료를 만들 수도 있어요! 3가지 모델의 바이크를 탈 수 있으며, 각 모델은 강점과 약점이 뚜렷합니다. 경주용 바이크: 비포장 오프로드로 가 보죠! 초목이 자란 곳도 손쉽게 운전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군용 바이크: 커다랗고 투박하지만 정말 빠릅니다! 타기 쉬운 바이크는 아니지만, 견고하고 튼튼하죠! 저항 바이크: 저항군이 만든 진정한 저항 바이크! 바이크를 둘러싼 보호구는 파괴된 기계 부품과 고철로 만들었습니다. 각 오토바이는 6가지 다양한 색상이 제공되므로 80년대 스타일에 맞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이크는 소리가 커서 타는 도중 근처의 적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할 때가 있다는 것도 기억하세요! 수리 키트를 찾아내거나 직접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