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Start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resh Start는 세상을 청소하면서 자연을 깨끗하고 오색찬란한 상태로 복구하는 것이 목적인 편안한 싱글플레이어 게임입니다. 당신이 동물을 돕고, 퍼즐을 풀고, 주변의 식물이 자랄 수 있게 도우면서 눈앞의 세상이 바뀌어 가는 것을 지켜보세요.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세상의 새로운 출발을 도와주세요! 당신 주변의 세상을 구하세요! 당신은 진공청소기와 물뿌리개 호스가 결합된 환상적인 기계를 손에 넣었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지구상에서 진흙과 먼지 더미를 깨끗이 씻어내세요.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여 수거된 쓰레기는 값진 경험치로 재활용됩니다. 스킬을 키우세요! 세상을 복구하면서 얻은 경험치를 이용해서 스킬 상점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모은 경험치를 통해 당신의 일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시들어 버린 식물에 물을 주고 아름다운 모습을 되찾아 주세요 물의 힘을 이용해서 시들고 죽어 버린 식물을 되살려 주세요. 이제 막 싹을 틔우기 시작한 식물에게도 물을 뿌려서 활짝 꽃을 피울 수 있게 도와주세요! 하지만 명심하세요. 물이 필요한 건 식물만이 아니랍니다! 다른 생물을 도와주고 친구를 만드세요! 세상을 여행하다 보면 귀엽고 개성 넘치는 친구들이 곤경에 빠져 있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스킬을 사용해서 이런 생명체에게 편안함과 행복을 안겨 주세요. 그럼 그 친구들로부터 감사와 우정의 마음을 받게 될 거예요. 수수께끼의 아이템을 찾고 퍼즐을 푸세요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아요. 세상을 청소하는 것 외에도 당신이 여행하는 각 장소에는 여러 퀘스트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거든요. 맵 곳곳에 숨겨져 있는 퍼즐 요소와 기계 장치 부품을 찾아 여행 이동 수단을 수리하세요. 먹이 지급 장치를 모아 굶주린 동물에게 먹이를 주세요.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자연을 도와주면서 사원, 캠프장 등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