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 in Bermuda
모험을 좋아하는 비행기 조종사가 비정상적인 폭풍에 휘말려 악명 높은 버뮤다에 수십 년 동안 갇히게 됩니다. 섬 깊숙한 곳의 괴물을 물리치고 섬의 비밀을 풀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으세요. 다운 인 버뮤다는 퍼즐을 풀고 미스터리를 밝혀내야 하는 기묘한 모험을 다룹니다. 버뮤다 내에서 시간의 거품에 갇힌 모험가 밀튼이 이곳을 빠져나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코드를 풀고, 퍼즐을 해결하고, 마법의 오브를 모아 여섯 개의 섬에서 탈출하세요. 각 섬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다음 섬으로 이어집니다. 비밀 요원의 모험을 그린 Agent A: A puzzle in disguise를 제작한 스튜디오에서 여러분에게 최고의 게임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