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년 기계적으로 강화된 인간은 추방되어 나머지 사회로부터 완전히 격리되었습니다. 이제 엘리트 비밀 요원인 Adam Jensen은 그와 같은 부류를 차별하는 세상에서 작전을 펼쳐야 합니다. 최첨단 무기와 강화 장비로 무장한 그는 거대한 세계적 음모를 밝히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이들과 함께 올바른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인간 2.0 최첨단 무기와 강화 장비 중 선택해 내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바꾸세요. 가까운 미래에 인류는 분열됩니다 다양한 장소를 다니며 인류의 운명이 위기에 처한 가까운 미래와 만나보세요. 중요한 선택과 그 결과 내가 직접 결정을 내릴 수 있고 내가 취한 행동이 게임의 결과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Deus Ex의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DEUS EX: MANKIND DIVIDED - BREACH - 새로운 게임 모드 Deus Ex: Mankind Divided – Breach는 라이브 게임 모드로 게임 플레이에 퍼즐 아케이드를 도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