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Tactics: Aiko's Choice
아름다운 에도 시대 일본으로의 귀환 에도 시대 초기의 일본을 무대로 한 Aiko's Choice는 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의 이야기 속에서 진행되는 잠입 전략 게임입니다. 이 확장 게임은 게임의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쿠노이치 아이코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아이코는 위장술의 달인이며, 게이샤로 위장해 적들을 유인합니다. 아이코는 과거를 청산했다 생각했지만, 옛 스승이자 교활한 첩보원인 치요가 다시 나타나 그녀에게 시련을 줍니다. 강력한 동료들과 함께, 아이코는 과거의 유령을 처치하기 위한 길을 떠납니다... 개성 있는 다섯 암살자의 팀으로 플레이 메인 게임의 스타일 대로, 아이코를 포함해 뛰어난 다섯 닌자들을 조종해 그림자 속으로 숨어들어 적들을 돌파해야 합니다. 아이코의 동료들도 위험천만한 실력자들입니다: 하야토는 검과 수리검으로 조용히 길을 뚫는 민첩한 닌자입니다. 강력한 사무라이 무겐은 더 강력한 접근 방식을 선호하며, 한 번에 여러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어린 도둑인 유키는 함정을 설치하고 적을 죽음으로 유인합니다. 현명한 명사수 타쿠마는 저격총을 사용하고, 충직한 애완동물인 쿠마와 함께 적들의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플레이스타일을 결정하라 은밀한 숲 속 야영지나 북적거리는 에도 시대의 마을 중 원하는 접근 경로를 정하세요. 함정을 설치하고, 독과 유인술로 적을 제거하거나 적과의 접촉을 완전히 회피해야 합니다. 모든 움직임을 철저히 계획하고, 캐릭터 고유의 능력과 전술로 적들을 무력화하며 어려운 미션들을 완료하세요! Aiko's Choice는 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 본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이 독립 확장팩을 단독으로 즐길 수도 있지만, 게임의 메커니즘과 캐릭터 및 스토리를 더 잘 이해하려면 최소한 본편 게임의 처음 미션 몇 개는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의 새로운 이야기를 기쁘게 선보이며, 본편과 같은 즐거움을 이번 독립 확장팩에서도 그대로 전해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에도 시대 초반 일본에서의 또 다른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