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Days
저는 123년간의 외국 점령 이후 자유 폴란드에서 태어난 1세대의 일원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발발로 가족과 집, 미래를 빼앗겼습니다. 우리는 분노하고 지쳤지만 단결했습니다. 우리 삶에 대한 어느 정도의 통제권을 되찾기 위해 무언가를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저와 제 동료들은 복수를 하고 우리 도시와 국가의 독립을 되찾거나, 노력하다 죽는 것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확률은 압도적으로 우리에게 불리합니다. 우리는 형제자매처럼 투지에 불타고 재치, 은밀함, 팀워크에 의지해 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충분할까요? 적을 제압하세요 그룹으로 계획을 잘 세우고 올바르게 실행하면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적들은 무엇이 그들을 공격했는지조차 모를 것입니다! 각 미션에는 다양한 접근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가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봉기 참여 우리의 봉기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가든, 우리의 용기는 여러 세대에 걸쳐 기억될 것입니다. 우리의 이야기는 전해질 것이고, 그 이야기를 들려줄 충분한 생존자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좋은 전술을 사용하고 두려움 없이 유령처럼 행동할 것입니다. 무력 사용 우리는 싸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회를 극대화하고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은밀하게 행동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그런 접근 방식이 실패하면 정면 돌파할 것입니다. 환경 활용 저희는 바르샤바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유리하게 활용할 것입니다. 독일군이 도시의 많은 부분을 파괴했지만, 이제 그 대가가 돌아올 것입니다! 동맹군 집결 우리는 숫자는 적지만 동기 부여와 유대감이 더 강합니다. 훌륭한 협력이 우리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각자 다른 배경과 성격,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 잘 싸울 수 있습니다. 함께 싸워줄 좋은 친구가 있다는 것은 더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