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us Ex: Mankind Divided - 전략 팩
원거리 이점을 살려 사용자 지정 스킨 Tranquilizer Rifle, Micro Assembler Augmentation, tranquilizer 탄약 한 팩, Smoke Grenade 3개, Gas Grenade 2개로 목표를 은밀하게 제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