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perados III
Desperados III는 스토리 중심의 하드코어 전략 잠입 게임으로 무자비한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모두의 사랑을 받았던 Desperados: Wanted Dead or Alive의 속편에서 존 쿠퍼는 결혼식에서 도망친 신부 케이트, 정체를 알 수 없는 청부 살인자 맥코이 박사, 덩치 큰 덫사냥꾼 렉터, 베일에 싸인 뉴올리언스 출신의 이사벨라와 협력하게 됩니다. 이렇게 동료와 함께 시골의 마을, 늪지, 강둑에서 서부 시대의 전설에 걸맞는 극적인 대결까지 과거의 실수를 만회하는 쿠퍼의 여정이 펼쳐집니다. 살아남을지 권총에 의해 사라질지 이 두 가지 결론은 어떤 계획을 세웠느냐의 차이니 현명하게 플레이하세요. 방랑자이자 총잡이인 타고난 리더 쿠퍼는 칼로 은밀하게 적을 처치하거나 리볼버로 여러 적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완력을 자랑하는 헥터는 거대한 곰 덫을 들고 다니며 아무리 강한 적도 믿음직스러운 도끼로 처치할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걸 좋아하는 냉혹한 현상금 사냥꾼 맥코이는 미끼, 마취 가스, 독 주사기, 수제 장거리 권총을 사용합니다. 적절한 의상만 있으면 어떤 남자도 속일 수 있는 케이트는 숨겨 놓은 총으로 은밀하게 상대를 처치합니다.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뉴올리언스 출신의 이사벨은... 동료의 특별한 기술을 조합해 나만의 스타일로 어려운 도전을 극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