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3: Apocalypse Edition
흥미진진한 오픈 월드 좀비 게임과 4개의 다운로드 콘텐츠 팩, 보너스 디지털 아이템이 포함된 Dead Rising 3 Apocalypse Edition은 최상의 Dead Rising 게임 플레이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