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3
Dead Rising 3의 본 버전은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새롭게 대체된 Dead Rising 3 Apocalypse Edition에서 4개의 모든 다운로드 콘텐츠 팩과 보너스 디지털 아이템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