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3: 날개 잃은 천사
Los Perdidos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에피소드 2에서는 감염된 불법감염자 Angel Quijano가 정부의 악랄한 계획에 맞서 자신이 속한 생존자 그룹을 지키면서 내면의 악마와 싸웁니다. 이 새로운 추가 스토리는 새로운 임무, 5가지 새 무기, 새로운 콤보 무기, 새로운 차량 및 새 복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게이머 점수와 Dead Rising 3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P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