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bat Racing Bundle
Caged Element 전투 경주 번들과 함께 속도와 파괴의 정점을 경험해 보세요. 중력을 거스르는 경주로 많은 사랑을 받은 GRIP: Combat Racing과 Warhammer 40,000 SPEED FREEK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arhammer 40,000 SPEED FREEKS 잔혹한 Warhammer 40,000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아드레날린 폭발 전투 경주! 강력한 무기와 능력으로 무장한 흉포한 차량을 몰고, 죽음을 건 광란의 경주에 뛰어드세요. Speed Freeks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오크 스타일의 신선한 차량 전투 게임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 GRIP: Combat Racing GRIP은 격렬한 속도와 중무기로 완전 무장한 하이옥탄 하드코어 전투 레이스입니다. 가득한 무기와 함께 물리학을 거부하고 중력을 다스리는 GRIP는 가장 빠르고, 가장 경쟁이 치열한 레이스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