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le Renovator
자신의 왕국을 건설하고 원하는 대로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당신은 상속받은 땅에서 시작합니다. 장인이 되어 중세, 르네상스, 바로크 양식의 건물과 성을 청소, 수리, 건설 및 장식하세요. 아름다운 장소를 방문하고 오래된 방에 새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아시다시피 열심히 일한 대가로 언젠가는 왕이 될 수 있을까요? 새로운 위치 탐색 다른 위치에서 성 방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습니까? 퀘스트를 완료하면 성 외에도 헛간, 헛간, 오두막, 집, 맨션, 궁전 및 해적선을 청소, 청소, 건설, 개조, 수리 및 장식할 수 있는 많은 아름다운 땅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이너가 되자! 성의 주변을 디자인합니다. 안뜰에서 나무를 선택하고 심고 밭에 동물을 놓으십시오. 깃발과 페넌트의 모양과 디자인을 선택하십시오. 벽을 파괴하십시오! 이미 구축한 것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까? 괜찮아요! 벽을 부수고 다시 시작하세요! 재건축 관리! 정복당한 성을 재건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부서진 벽, 다리 또는 탑을 수리하십시오. 당신은 정복된 성의 재건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게임은 16세기와 17세기의 전환기에 일어나므로 일반적인 중세 건물 외에도 게임 플레이에 다양성을 추가하고 실내 장식을 위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바로크 및 르네상스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