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t Drive This
Can't Drive This는 협동경쟁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입니다. 당신이 몬스터 트럭를 운전하는 와중에 당신 친구는 즉각적으로 도로를 만드는 거죠. 아, 그리고 꾸물꾸물 대다간 펑 터지니까 조심하세요. 마치 샌드라 불럭이 나오는 영화처럼요(영화에서는 버스였지만). 아! 그리고 샌드라 불럭은 영화에서 터지지 않아요. 그리고 키아누 리브스도 출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