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 Simulator
Bum Simulator는 부적절한 유머와 인상적인 캐릭터가 가득한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일상적인 생존 활동 외에도 많은 독특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비둘기를 던진 다음 어떤 패닉이 뒤따르는 지 지켜볼 수 있습니다. 충분하지 않습니까? 폭발물을 장착한 새로 업그레이드하고 혼란이 지속되도록 하십시오. 아직도 만족하지 않습니까? 좀 있다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피제나도 스킬을 보십시오... 알코올을 땅에서 찾은 재료와 섞어 강력한 혼합물을 만드십시오. 이것을 마셔(용기가 있다면) 힘을 얻거나 적에게 던져 파괴적인 효과를 얻으십시오. 모든 부랑자에게 자기의 장바구니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장바구니 이름은 칼이고 그는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재고입니다. 또한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아니, 정말로). 장담하건데 그를 사랑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80년대 돌연변이 시궁쥐 인간? 손에 갈고리를 쥔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광대? 지루감을 느낀 부유한 남자가 거리에서 아무 사람을 때리라고 말한다? 여기에는 이 모든 것이 있거나 일부가 있습니다! 이 미친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느라면 그들을 모두 만나게 됩니다(네, 이 게임에는 실제 스토리가 있습니다!) 매일 생존 활동에 지칠 수 있으므로 아늑한 대피소에서 휴식을 취하고 잠을 자야 합니다. 골판지 기지를 마음껏 정복하고, 건설하고, 맞춤화하십시오. 그러나 라이벌 부랑자 갱단이 반드시 습격해 오므로 꼭 방어 시설을 건설해야 합니다! 제작은 삶을 더 쉽게 해줍니다. 자재를 수집하고 가공하여 기지를 업그레이드 및 확장하십시오. 먹을 것을 찾는 데 지쳤습니까? 화분을 만들고 채소를 심으십시오. 더 강력한 비둘기가 필요합니까? 우리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폐품을 찾아 다니는 데 지쳤습니까? 당신 대신 더러운 일을 할 다른 부랑자를 모집하십시오. 이러한 충분한 작업을 통해 완전히 자급자족할 수 있는 부랑자 기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들어보십시오! 게임에서 모든 캐릭터는 완전한 목소리를 가집니다. 대화의 각 줄은 감정과 개성을 보여주며 게임의 스토리라인과 분위기에 더 몰입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