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YING
좀비 대재앙 속에 갇힌 안링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아들 코디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몸을 점령하기 시작한 좀비 감염을 비롯해 수많은 위험을 견디는 것은 물론, 코디에게 가혹한 새로운 현실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일입니다. 안링과 코디는 세계를 탐험하면서 독특한 도전을 제시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게 됩니다. 안링과 코디가 이들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따라 그들의 운명이 결정되며, 일부는 죽고 일부는 살아나며 일부는 굳건한 동맹이 되거나 심지어 숙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과연 인류는 승리할 수 있을까요? 당신의 길, 당신의 선택, 당신의 이야기! 모두가 생존을 위해 노력하는 상황에서 다른 사람을 돕거나 돕지 않는 것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비밀이 있기 때문에 과연 누구를 믿을 수 있을까요? 어떤 결정을 내리느냐에 따라 스토리의 결과가 달라지는데,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요? 크래프팅 1.0 생존의 수단! 제작이 없다면 생존 게임이 아니며, 제작하고 강화해야 할 것이 너무 많아서 자원이 충분할지 궁금합니다! 제작 시스템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생존 여부와 난이도가 결정됩니다. 세계는 던전, 스토리, 전리품으로 가득합니다! 디아블로의 대부라 불리는 데이비드 브레빅이 던전 설계와 전리품 획득에 도움을 주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하셨나요? 언데딩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눈앞에 펼쳐지는 지도가 어떻게 펼쳐질지 알 수 없습니다. 14개의 주요 장소가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맵에 펼쳐지며, 다른 “안전하지 않은 지역”은 계획을 순식간에 바꿀 수 있는 무작위 이벤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배은망덕한 생존자를 돕거나 좀비에게 둘러싸인 갱단을 도와주실 건가요? 여정에서 누구를 만나게 될지, 각자의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