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nauts
세상을 자동화의 힘으로 움직이겠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위해 무인 행성에 정착지를 만들며 우주를 여행하세요. 우주선에서 막 내린 당신은 나뭇가지와 돌을 주워 정착지 건설을 시작해야 합니다. 설계도로 가장 기본적인 제작 아이템을 만들고 당신을 도와줄 일꾼봇의 수를 천천히 늘려가세요. 비주얼 프로그래밍 언어로 인공 지능을 가르치고 만든 후, 정착지 건설을 시작하도록 지시하세요. 당신이 빚은 행성에 일꾼봇의 문명이 피어나는 경이로운 모습을 지켜보세요! 일꾼봇은 당신의 명령이라면 기쁜 마음으로 따를 것입니다! 폴크를 창조해 세계를 더 확장하세요. 그들이 살아남으려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꾼봇에게 낚시, 요리, 주택 건설, 재단 등을 알려주고, 폴크가 초월의 상태에 다다르게 도와줄 수 있도록 발전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