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ther Sight
ANOTHER SIGHT는 빅토리아 시대의 말기인 1899년 런던을 배경으로 하는 스팀펑크풍 초현실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문화와 캐릭터성을 강조하는 ANOTHER SIGHT는 두 주인공인 무서울 게 없는 십대 소녀 키트와 신비로운 붉은 고양이 호지가 서로 친해지면서 정서적인 유대를 쌓는 과정에 초점을 맞춥니다. 탐색하던 터널이 무너지면서 시력을 잃은 키트는 런던의 지하 공사 현장의 어둠 속에서 호지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둘이 함께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모험을 겪으면서, 키트는 호지가 얼마나 소중한 동료인지 깨닫고 점점 의지하게 됩니다. 키트와 호지는 함께 또는 따로 초현실적인 판타지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각자의 재능을 활용해 호락호락하지 않은 상황을 헤쳐나가며 흥미진진한 퍼즐을 풀어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