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r & Boy
경이로움을 다시 만나게 되는 따뜻하고 시적인 여정을 떠나보세요.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나보세요! 도망친 소년은 연약한 아기 사슴을 만납니다. 모든 순간이 마음에 직접 와닿는 이 시적인 시네마틱 어드벤처에서 아름다운 그래픽과 음악으로 이들의 조용한 유대감을 경험해 보세요. 독창적이면서도 진화하는 모험 여러분의 동료는 연약한 아기 사슴에서 위엄 넘치는 어른으로 성장하며, 함께 플레이하는 방식도 달라집니다. 초반에는 보호해야 할 연약한 친구지만 시간이 흐르며 능력이 진화하게 되고, 대등한 동료로서 함께 모험할 수 있게 됩니다. 모두를 위한 이야기 아이들은 소년과 사슴 사이의 아름다운 우정을, 어른들은 동료를 통한 치유와 강인함의 발견이라는 더 깊은 테마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이 사색적인 경험에서 자신만의 의미를 발견하게 됩니다. 사슴과 소년(Deer & Boy)은 여러 결의 의미를 담고 있어 혼자 플레이하기에도 가족과 함께 플레이하기에도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