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age
25세기, 인류는 어쩔 수 없이 태양계 밖으로의 확장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별들 사이에서 새로운 고향이 될 가능성이 엿보이는 VESTA 행성을 발견합니다. 이 행성의 잠재력을 철저히 분석하기 위해 A.R.E.S. 우주 기지가 궤도에 건설되지만, 기지 전체와 그 선원들이 우주의 이상 현상에 휘말리며 재앙이 찾아옵니다... 플레이어는 미란다가 되어 이상 현상에 사로잡힌 우주 기지에서 홀로 깨어납니다. 제자리를 벗어난 물체, 새롭게 자물쇠가 열린 문, 기지 그 자체가 당신에게 도전하기라도 하는 듯 남겨진 메시지 등 과거의 단서가 온 세상에 메아리칩니다. 미란다가 살아남으려면 자신의 정신에 의지하고, 복잡한 퍼즐을 풀고, 기이한 물체들로 실험을 하고, 동료 선원과 기지 자체에 일어난 일의 진실을 꿰어 맞춰야 합니다. 미란다가 수수께끼를 밝혀내다 보면 한 가지 진실이 분명해집니다. 바로 진보에는 언제나 대가가 따른다는 거죠. Rivage는 분위기 있는 SF 퍼즐 어드벤처 게임으로, 탐험과 논리, 이야기 발견을 결합하여 걸음을 내디딜 때마다 조금씩 탈출에 가까워지는 깊이 있고 아름다운 경험을 선사해 줍니다. 정신이 열쇠입니다. A.R.E.S. 우주 기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구석구석 섬세하게 제작된 이 기지는 완전한 상호작용이 가능한 환경으로, 모든 아이템 하나하나가 나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유물을 관찰하고, 연구 데이터를 분석하고, 버려진 작업대 곳곳에 숨겨진 쪽지를 찾아내세요. 매혹적인 스토리텔링 이 우주 기지는 한때 자기만의 목표와 공포, 철학을 지녔던 선원들의 고향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기지 곳곳에 흩어진 일지와 개인 기록, 암호화된 메시지 등으로 개개인 삶의 파편만이 남아 있죠. 사람들의 관계를 연결하고, 고립이 남긴 감정적 상처를 찾아내고, 인간의 취약성과 과학적 미스터리가 뒤엉킨 이야기를 경험해 보세요. 수수께끼 파헤치기 Rivage의 모든 퍼즐은 이야기의 줄기에 얽혀 있습니다. 부서진 시스템을 수리하고, 오작동을 일으킨 기계를 재정렬하고, 중력과 자력, 시간의 흐름을 뒤흔드는 환경적 도전을 풀어내야 합니다. K9 시스템 K9 시스템을 이용하면 미란다는 발견한 정보를 기록하고 특정 퍼즐의 해결책을 파악하며 플레이어가 진짜로 중요한 것, 바로 우주 기지를 집어삼킨 왜곡 현상 이면의 진실을 밝혀내는 일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밸런스가 더 재미있는 게임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주고, 반복 플레이보다는 영리하고 끈기 있는 플레이에 더 큰 보상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