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ry Video Game Nerd 8-bit
궁극의 너드 레이지가 돌아왔습니다. AVGN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완전히 새로운 액션 플랫폼 게임, Angry Video Game Nerd 8-bit를 만나보세요! 너드가 되어 좀비, 기계 해골, 무시무시한 사신 등으로 가득한 다양한 픽셀 아트 레벨을 헤쳐나가세요! 8비트 경험 Mega Cat Studios, Programancer와 협업하여 앵그리 비디오 게임 너드가 등장하는 새로운 8비트 연작을 제작했습니다! 8비트로 만나는 AVGN 세계관 AVGN 세계관의 영감을 받은 다양한 레벨을 통과하며 각 레벨을 테마로 한 적들을 물리치세요! 플랫폼 아래로 슬라이딩하고, 파워업을 획득하고, 대체 경로를 통해 보스 방에 도달하세요! 무한 도전 모드에 뛰어드세요 점점 더 어려워지는 무작위 방을 공략하며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보스를 처치할 때마다 등장하는 게임 위니에게서 유용한 아이템 또는 약화 저주를 획득하세요! 무한 도전 모드에는 정체불명의 보스가 숨어 있으니 경계를 늦춰선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