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모험기
사랑스러운 모험기는 편안한 3인칭 탐험 게임입니다. 코 사용법을 배워 산불로 헤어진 가족과 재회해야 하는 호기심 가득한 새끼 멧돼지 보리스가 되어보세요. 굽이굽이 펼쳐진 초원, 햇살이 내려앉은 숲길, 깊은 동굴, 험준한 바위 고원을 누비며 향기를 식별하고 흔적을 따라가 주위를 둘러싼 세계에 대해 알아가세요. 잔잔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배경으로 형제자매를 찾아 나서고, 비밀을 밝혀내고, 냄새 도감을 확장해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