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hilles: Survivor
플레이할수록 당신의 전설이 완성됩니다. Achilles: Survivor는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한 속도감 넘치는 싱글플레이 bullet heaven 게임입니다. 아킬레우스가 되어 - 혹은 타르타로스에서 해방된 전설 속 영혼 중 하나가 되어 - 무수한 적을 베어내세요. 구조물을 건설하고, 능력을 진화시키며, 매번의 도전으로 더 강해지세요. 적을 처치하거나... 아니면 죽음을 맞이하세요. 전투 준비는 되었나요? 적을 처치하라... 아니면 죽음을 택하라 아킬레우스조차 이런 괴물들은 처음입니다 -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혼돈 가득한 액션 런에 뛰어들고, 끊임없이 밀려드는 적의 파도를 버텨내세요. 다양한 능력 중에서 선택하고, 플레이 도중 '제련소'에서 진화시키세요. 깊이 들어갈수록 난이도는 올라갑니다. 같은 플레이는 단 한 번도 없습니다 - 살아남기 위해선 빠르게 적응해야 합니다. 전략가처럼 건설하라 화염 포탑을 배치하고, 치유 제단을 세우며, 미르미돈을 소환하세요. 다른 서바이버류 게임들과 달리, 최고의 무기는 맵 자체일 수 있습니다. 구조물은 단순한 방어물이 아닙니다 - 군중 제어, 회복, 대미지를 위한 전술 도구입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 자원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현명하게 건설하세요. 그게 오래 살아남는 길입니다. 전설적인 영웅의 힘을 휘두르세요 아킬레우스는 타르타로스를 탈출하면서 세상에 혼란을 불러왔습니다. 지금 이 세계는 원래 존재해선 안 되는 영혼들로 가득 차 있고, 당신도 그 중 하나입니다. 개성 넘치는 전투 스타일과 고유 능력을 지닌 영웅들을 해제하고 마스터하세요. 근접 전투에 특화된 아킬레우스, 정밀 사격의 파리스,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피티아, 그리고 압도적인 힘의 브론테스까지 - 이들은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영웅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지배자의 시련을 견뎌내라 각 지역에서는 독을 내뿜는 괴수, 무자비한 원거리 공격수, 그리고 마지막에 기다리는 강력한 지배자까지 - 끊임없이 새로운 공포가 몰려옵니다. 이들의 패턴을 익히고, 빌드를 조정하며, 점점 거세지는 물결을 버텨 지배자와 맞서세요. 지배자들은 준비할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 약한 전략은 가차 없이 응징하고, 영리한 구조물 배치는 확실한 보상을 안겨줍니다. 매번의 도전으로 더 강해지세요 죽음은 실패가 아닙니다 - 여정의 일부입니다. 도전을 완료하고, 캐릭터를 해제하며, 보물과 호의를 얻고, 장기적인 업그레이드로 능력치를 강화하세요. 멀리 나아갈수록, 다음 플레이에 더 강력한 힘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를 탐험하라 Achilles: Legends Untold의 세계로 돌아가 모든 적을 쓰러뜨리세요! 트로이와 태양에 달궈진 해안 등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지역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각 맵은 고유한 목표, 보상, 그리고 정복해야 할 신화 속 위협으로 가득합니다. 특별한 감사의 인사... 당신에게 우리는 스스로 즐기고 싶은 게임을 만드는 소규모 개발팀입니다 - 그리고 여러분의 피드백이 없다면 지금 같은 게임은 없었을 겁니다. 업데이트마다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시스템을 개선하며, 성능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제안, 질문, 혹은 자랑하고 싶은 전설적인 run이 있나요? 디스코드에 참여하거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여정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장에서 만나요, 생존자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