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Campfire
삶의 목적을 찾아 라스트 캠프파이어는 장작이 다 타고 남은 잉걸불이 신비로운 세상을 방랑하며 삶의 의미와 집으로 가는 길을 찾는 내용의 모험 게임입니다. 여정을 통해 어두운 숲 너머의 땅 깊은 곳까지 탐험하고 닥쳐오는 역경을 이겨내세요. 숨겨진 세상 탐험 방황하는 자와 기이한 생물, 미스테리한 유적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버려진 땅을 발견하세요. 마지막 모닥불을 켜는 길 희망을 찾아 마지막 모닥불을 켜는 길에 함께 하세요. 소규모 스튜디오 작품 Hello Games와 LostWinds의 제작자들이 드리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