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페르시아의 왕자
모든 액션이 강렬한 사운드트랙의 경쾌한 리듬에 맞춰 진행되는 스릴 넘치는 대서사시에 빠져들어 보세요. 고난이도의 파쿠르와 더불어 우아하고 아크로바틱하며, 속도감 있는 전투를 마스터하세요. 죽음을 거듭하는 동안 자신만의 플레이스타일을 정립하세요. 탐험과 만남을 통해 실수를 바로잡다 보면, Evil Empire가 구상한 페르시아 왕국을 구해낼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운명을 다시 쓰세요. 페르시아를 구하세요. 죽음을 무릅쓰세요. 죽음에서 돌아온 왕자의 전설을 만들어 보세요. 치명적인 실수로 백성을 파멸로 몰고 갔던 것을 바로잡을 때입니다.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모든 실패는 곧 새로운 기회입니다. 다른 길을 탐험하고, 비밀을 발견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과거의 시도에서 얻은 지식을 활용해 백성의 운명을 바꾸고 진정한 페르시아의 왕자로서 자신을 증명하세요. 속도감 있고 아크로바틱한 스타일을 마스터하세요 페르시아의 왕자에겐 민첩함이야말로 최고의 무기입니다. 함정을 피하고, 벽을 타고 달리고, 아크로바틱한 콤보를 구사하고, 정밀한 공격을 펼치세요. 모든 움직임은 기회를 만들어내며, 모든 전투는 기술과 스타일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싸우세요 100가지가 넘는 독특한 무기와 메달리온을 발견하고, 잠금 해제하고, 마스터하세요. 회차에 나설 때마다 빌드를 조정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 지정하여 플레이스타일에 어울리는 강력한 조합을 만들어 보세요. 지루할 틈 없는 유일무이한 회차 어떤 회차도 완전히 같지는 않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험에 뛰어들어 보세요. 스토리, 누적 성장 시스템, 난이도 조절, 무작위 이벤트, 절차적 생성 레벨 등이 한 번 더 독특한 회차를 즐기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