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드래곤
MISTWALKER×Microsoft, 두 힘이 새로운 세대를 창조한다."블루 드래곤"은 사카구치 히로노부(MISTWALKER 대표)가 프로듀서를 맡고 드래곤볼의 작가인 토리야마 아키라와 파이널 판타지의 음악으로 유명한 우에마츠 노부오가 각각 캐릭터 디자인과 음악을 담당했으며 "BLiNX" 시리즈를 만든 ARTOON이 개발한 차세대 초대작 RP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