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구와 몬스터
마계에 사는 괴물인 로이와 고란은 길을 잃고 해메는 인간 소녀 메구와 만나게 됩니다. 로이는 본래 난폭한 성격이지만, 메구를 위해 엄마를 찾아다니거나 함께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는 등 차츰 마음을 열어갑니다. 그리고 마침내 메구의 엄마의 행방을 알게되어 인간의 세계로 향하게 되는데… 로이는 강력한 무적의 괴물. 하지만, 그는 메구를 지키며 싸워야 합니다. 메구가 울지 않도록 장난감을 사용하면서 골치 아픈 적들을 상대합시다. ※ 메구가 울면 세계가 멸망(게임 오버)하므로 주의해 주세요. 모험의 도중에 마계의 여러 몬스터들과 만나고 흥미로운 그들의 스토리를 듣게 됩니다. 파트너인 고란, 마계 평의회의 의원들, 마계에 살고 있는 인간 폴… 당신은 메구를 울리지 않고 무사히 엄마 품에 돌려 보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