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용 NBA 2K22
공지: NBA 2K22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3/12/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2023/12/31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농구의 세계 NBA 2K22에서 완전한 농구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지금 현실 같은 NBA 및 WNBA 환경에서 실제 팀과 선수를 상대로 플레이하세요. MyTEAM에서 오늘날 NBA 스타들과 과거 전설들로 최강의 판타지 로스터를 구축하세요. MyCAREER에서 프로 선수의 삶을 살아보면서 NBA에서 최고가 되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MyGM 및 MyLEAGUE에서는 막강한 권력의 책임자가 되어 팀 관리 능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습니다. NBA 2K22에서는 누구든지 어디서든 농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경기 새로운 전략이 추가된 공격과 완전히 개선된 수비가 만나 한층 더 치열하고 몰입감 넘치는 NBA 2K22를 만듭니다. 스킬 기반 드리블, 슛, 덩크 및 앨리웁을 펼치며 공격하고, 격렬한 블록 및 견제 동작으로 수비하세요.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여행 Xbox One 전용으로 특별 제작된 완전히 새로워진 2K22 동네에서는 대양으로 떠나는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완벽한 MyPLAYER를 생성하고, 레벨 업하여 보상을 획득하며, 나만의 경기와 스타일을 통해 자신을 마음껏 표현해보세요. 나만의 드림팀 궁극의 NBA 판타지 경쟁 모드인 NBA 2K22 MyTEAM에서 수집하고, 제작하고 경기를 뛰어보세요. 과거와 현재의 NBA 스타 및 전설적인 선수들로 항상 꿈꿔왔던 라인업을 구성하고, 혁신적인 변화를 거치게 될 MyTEAM으로 경기를 새롭게 즐겨보세요. 매 시즌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