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L
실력만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무료 플레이 축구 비디오 게임입니다. 자신만의 스킬, 플레이스타일, 팀 시너지 효과를 가진 수천 명의 실제 선수로 꿈의 선수단을 만들어 보세요. 구단을 성장시키며 정상으로 이끄세요. 다양한 플레이 방법: PvP —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경쟁하세요. PvE — AI를 상대로 전술을 갈고닦으세요. 협동 — 가까운 친구와 함께 경기장을 지배하세요. UFL에는 언제나 한계를 뛰어넘을 방법이 있습니다. 시즌 팀 패스를 진행하고, 챌린지에서 실력을 증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고, 전용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세요. UFL은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고 진화하는 살아있는 축구 세계로 장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능, 모드, 이벤트를 끊임없이 추가하며 플레이어와 계속해서 함께하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UFL은 당신의 위대한 여정이 시작되는 무대입니다. 경기장으로 들어서세요. 이제 승리를 거둘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