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0000 CP
CP는 UFL 내 경제의 뼈대입니다. 여러분의 여정을 함께하며 구단이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통화입니다. 이를 통해 선수단을 강화하고, 이적 시장에서 다양한 전술 옵션을 모색하고, 선수 카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는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기본 팩, 팀의 발전을 도울 기타 자원을 구매하는 등의 일상적인 활동에 가장 적합합니다. CP는 꾸준한 성장을 위한 열쇠로, 모든 요소들이 모여 전략을 완성하게 됩니다. CP를 사용해 시즌 내내 구단을 계속해서 강화하고 새로운 기회를 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