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3 배드 버니 번들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Backlash ‘23에서의 모습을 바탕으로 한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배드 버니 캐릭터 등을 만나볼 수 있는 WWE 2K23 배드 버니 에디션에서 국제적인 아이콘 배드 버니와 함께 링으로 돌아오세요! 배드 버니 에디션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 WWE 2K23 스탠다드 에디션 -배드 버니 에디션 보너스 팩: 배드 버니 Backlash ’23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배드 버니 EVO MyFACTION 카드, 푸에르토리코 테마 LWO 셔츠, 배드 버니 테마 MyFACTION 팀 커스텀, 15,000K VC 팩 + 보너스 17,500 VC 포함 - 배드 버니 보너스 팩: 플레이 가능한 배드 버니 캐릭터 및 배드 버니 루비 등급 MyFACTTION 카드 포함 *WWE 2K23 배드 버니 번들은 벨기에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